고객지원
자주묻는 질문
궁금한 점이 있으신가요?
1. 진단에는 어떤 내용이 포함되나요?
의뢰 기업의 보유 특허분석과 경쟁사 기술 분석, 기술성에 대한 종합의견이 포함됩니다.
2. 기술진단서비스는 무료인가요?
네 무료입니다. 보유기술과 경쟁사 기술을 분석하여 차별성을 도출하고, 전반적인 전문가 의견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다만, 심층적인 분석이 필요하신 경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3. 기술 진단을 받으려면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조달기술연구원 홈페이지 내 ‘진단 신청하기’ 링크에 접속하여 기업정보를 남겨주시면 순차적으로 분석하여 연락드립니다.
4. 기술진단 후 인증 신청까지 지원해 주나요?
조달기술연구원은 인증관련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인증에 필요한 기술성을 분석하고 필요시 기술적 제언을 제공합니다.
5. 진단 결과는 언제 받을 수 있나요?
신청해주신 기업 기술에 대하여 순차적으로 분석하며, 영업일 기준 5일 이내 결과를 드립니다. 단, 5일 이내에 처리되지 못할 경우 별도로 일정을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6. 특정 업종이나 기술만 진단이 가능한가요?
조달기술연구원은 전기전자, 화학신소재, 기계장치, 바이오제약, 건설토목, 환경에너지, 농식품 등 폭넓은 분야에 대한 기술적 분석이 가능합니다. 각 분야 전문가와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맞춤형 분석을 제공합니다.
7. 추가 상담이 필요한 경우 어떻게 문의할 수 있나요?
조달기술연구원은 유선 상담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최초 상담은 ‘진단 신청하기’를 통하여 진단 보고서 형태로 제공되며, 진단을 신청한 기업에 한하여 ‘진단기업 문의하기’ 페이지에서 추가 기술적 상담이 가능합니다. 이때, 진단 보고서에 기재된 ‘진단번호’ 기입이 필수적으로 필요합니다.